2013년 1분기 실적을 6월 7일(금) 장 마감후 일괄 반영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6월 10일(월)에는 1분기 실적이 반영된 투자전략이 제시됩니다.
실적 반영이 예전보다 늦어진 것은 아직 900여 개 기업이 1분기 실적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올해 연결 재무제표를 처음으로 작성하는 기업은 실적 발표 마감일이 15일 연장됐습니다.
6월 7일(금)에 실적 데이터가 80% 이상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발표 기업을 합치면 전체 상장기업 중 약 90%의 실적 데이터가 반영되게 됩니다.
이후 10% 미만 나머지 기업들의 실적은 순차적으로 반영합니다. 데이터 입력 속도에 따라 일정은 다소 늦춰질 수 있습니다.
퀀트 회원께서는 현재 포트 그대로 보유하고 정해진 매매일에 맞춰 매매하시면 됩니다. 실적 반영 전에 실적 악화 등의 이유로 제외해야할 경우 따로 전체 문자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한편, 공식펀드는 매매주간을 6월 3일~7일에서 6월 10일~14일로 1주 연기합니다. 6월 6일 현충일 휴무가 있어 매매를 연기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정보는 퀀트투자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컨텐츠입니다. 이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아이투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