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전 9시 12분 현재 전일 대비 12.5% 오른 4만39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전일인 16일은 상한가인 3만9000원으로로 장을 마쳤습니다.
전기차 부품을 생산하는 삼화콘덴서는 이번 3분기 호실적을 거뒀습니다. 전일(16일)에는 미국 업체로 제너럴모터스(GM)의 새로운 전기차 출시 발표로 전기차 관련주들이 시장의 기대를 받았습니다.
삼화콘덴서는 이번 주가 급등에 따른 전략 내 순위 하락이 확실시돼, 중간 매도를 진행합니다.
최근 한 달간 턴전략 중 삼화콘덴서는 11월 16일 목요일에만 포함돼있습니다. 어제 턴전략 삼화콘덴서를 매수하신 분들은 하루만의 수익 실현이네요. :)
삼화콘덴서를 보유하신 분들은 오늘 장중 비슷한 가격대에 전량 수익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매도한 현금은 보유하고 있다가 다음 매매일에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 퀀트클럽은 15일 동아지질, 16일 코리아에스이와 포메탈을 중간 매도했습니다.
◈ [턴] 동아지질, 포항 지진에 급등..전량 수익 실현
▶ 바로가기 goo.gl/aQhKcq
◈ [턴, MRI, 이증미] 코리아에스이, 포메탈..지진 급등주 매도
▶ 바로가기 goo.gl/LuQD9m
[퀀트클럽 예외적 중간매매 원칙]
퀀트클럽은 한 달에 한 번 정기매매 외에는 매매를 하지 않는 게 원칙입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단기간 기업가치 외적인 요인의 영향으로 이상급등이 나오거나, 돌발 악재가 발생하면 중간매매를 통해 포트수익 극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퀀트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컨텐츠입니다. 이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아이투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