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에 따르면, 황금에스티의 자회사 중 국내 교통 인프라 구축을 하는 인터컨스텍이 주목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컨스텍은 국내 고속도로와 철도 콘크리트 교량 대부분을 시공하고 있어, 산악 지형이 많은 북한 교통 정비 시 수요가 늘어날 거라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매수에 나선 것으로 풀이됩니다.
퀀트클럽은 황금에스티의 단기 주가 급등으로 전략 내 순위 하락이 확실시돼 중간 매도를 최종 결정했습니다.
매수 신호가 나갔던 1월 9일 장 중 매수하신 분은 18%~21% 수익률을 실현하게 됩니다. 보유하신 분들은 비슷한 가격대에 전량 수익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매도한 현금은 보유하고 있다가 다음 매매일에 사용합니다. 공식펀드는 황금에스티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퀀트클럽 예외적 중간매매 원칙]
퀀트클럽은 한 달에 한 번 정기매매 외에는 매매를 하지 않는 게 원칙입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단기간 기업가치 외적인 요인의 영향으로 이상급등이 나오거나, 돌발 악재가 발생하면 중간매매를 통해 포트수익 극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퀀트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컨텐츠입니다. 이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아이투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 0개)